마미포코의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뉴스 & 이벤트에서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제품출시] “썸머팬티 시즌이 돌아왔다”-LG유니참, 2017년형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 출시
등록일
2017-05-12
조회수
9625

LG유니참은 지난해보다 기능을 더 개선한 2017년형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를 출시 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니참은 지난해 여름 출시됐던 마미포코 썸머팬티는 여름전용 기저귀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분석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으로 올해 여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한정 판매되는 17년형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는 온라인(쿠팡, 위메프, 11번가, 지마켓 등) 및 할인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와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실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17년에는 마미포코 브랜드 최초로 올록볼록 물결모양의 ‘바람 솔솔 쿨웨이브 시트’를 탑재하여 기저귀 안의 통기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고, 피부에 닿는 면적이 줄어 들어 여름철에도 아기 피부가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짓무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얇은 두께에도 흡수력은 그대로 유지되어 여름 전용 기저귀에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여름 전용 기저귀로 통기성이 좋아 짓무름 걱정을 덜어주는 기저귀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와 구매의향이 매년 증가하고 있어, 17년형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가 획기적인 통기성 개선으로 16년을 뛰어 넘는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2017년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한정 판매되는 17년형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는 온라인(쿠팡, 위메프, 11번가, 지마켓 등) 및 할인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와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출처 : 세계일보 “썸머팬티 시즌이 돌아왔다”-LG유니참, 2017년형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 출시]


마미포코 쿨웨이브 썸머팬티 제품 라인업 : 남아/여아, 대형/특대형

제품 보러 가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